마사지 요법과 골프 게임

마사지를받는 것은 놀라운 관능적 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는 그 / 그녀의 마사지 치료사와 심층적 인 수준에서 연결하는 마사지를받습니다. 다른 친밀한 경험이 거의 일치하지 않는다는 지식이 있습니다.

1) 편안한 의자에 앉거나 전기 소켓이 근처에있는 침대 나 소파에 누워 있습니다. 대부분의 모델은 연결된 전원 케이블로 전원이 공급됩니다. 모델에는 내장 배터리가 내장되어있어 움직임과 관련된 최대한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12. 셀프 마사지는 실제로 당신의 몸을 실현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것이 어떻게 느끼는지, 아픈 곳, 당신이 좋아하고 싫어하는 압력, 그리고 몸의 안팎의 완전한 건강.

마사지를하는 사람이 마사지를 금기 할 수있는 출장안마 것이 없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정맥류를 바르면 정맥류를 마사지하지 마십시오.이 방법은 응고를 없애는 특히 위험합니다. 대신, 부드럽게 마사지하거나 그 위에 매우 부드럽게 흘러 넘치십시오 – 결코 깊이 들어 가지 마십시오. 특정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멍이 들기 쉬울 수 있으며 (예 : Warfarin) 다른 주요 질병을 앓고있는 사람은 의학적 승인이 필요하며 그에 따라 모니터링해야합니다. 감기 & 독감은 또 다른 금기 사항이며 개업의가되는 것이 전염성이 있으며 해당 고객의 에피소드를 확대 할 수 있으므로 귀하를 해치는 것 외에도 귀하를 해칠 수 있습니다.

이 생성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마사지 의자에있는 iPod과 동일합니다. 일반적으로이 프레임 워크를 재생하려면 iPod의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보다 표준적인 형식은 보편적 인 전통 인 MP3입니다.

음악 요법은 더 큰 혈압, 불면증, 심지어 우울증과 같은 많은 다른 조건에서 사용되었습니다. 당신의 마음은 부드러운 음악에 매우 반응하여 문제에서 벗어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마음이 평온 할 때, 몸은 더 나은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NCETM과 NCETMB는 이전에 승인 된 마사지 학교 또는 코스 작업에서 마사지 학생에게서 얻은 능력과 지식을 측정합니다. 승인 된 학교 또는 코스는 최소 500 시간의 마사지 훈련으로 구성됩니다. 해부학 및 생리학의 교실 수업 100 시간, 마사지 이론 및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200 시간의 코칭 및 마사지 신뢰성의 시간을 포함합니다. 필수 마사지 과정의 나머지 시간은 병리학, 비즈니스 관행 및 무료 보완 의학 (NCETMB의 CAM)과 같은 관련 분야를 소진해야합니다. $ 225.00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이 시험에 불합격하면 $ 225.00 수수료를 다시 지불해야합니다.